야구 선수이상민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선발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87, 8승 5패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선발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87, 8승 5패
이상민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갈 길이 바쁘다고 하여 급히 앞뒤 없이 서둘다 보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아는 길도 물어 가는 지혜를 살려서 차근차근하게 실속을 챙기고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다해야 합니다.빨리 하려는 일이 조금 늦어져도 실망할 필요가 없으니 어차피 이루어질 일이라면 두배의 기쁨으로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질의 순환은 그런대로 순탄할 수이나 건강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못해 힘든 날이 될 상이니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민님의 7월 2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과 낭만이 빛나고 있는 형상으로 특히 청춘남녀의 경우 젊음과 정열로 순간적인 실수가예상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좀 더 이지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품위를 지키지 않으면 고통에 휘말려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자중해야 합니다. 반면 지성적이고 성실한 연인사이에서는 양가 부모의 허락과 함께 결혼이 추진되기도 하겠으니 길조라 하겠습니다.
이상민님의 7월 2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분에 넘치는 지출로 수입과의 균형이 깨어지면서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지금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낭비를 하면 금방 후회하게 되니 앞 날을 내다보는 자세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