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이상민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선발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87, 8승 5패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선발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87, 8승 5패
이상민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아침부터 짜증 나는 일이 생겨 얼굴을 찌풀릴 상으로 이로 인해 하루종일 후회를 하고 손해 볼 일이 생길 일진입니다. 만약 기분 내키는대로 함부로 행동하면서 매사를 처리한다면 더 큰 근심거리를 만들게 되는 법이니 마음을 자중하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서 주위와 화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일을 그르친 후에는 후회한들 돌이킬 수 없는 법이니 함부로 경거망동한다면 스스로에게 화를 불러오는 결과만을 초래할 뿐입니다. 특히 학생은 평소 흥미를 가지고 있는 학문을 익히는데 노력한다면 남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어 내일을 대비할 큰 힘을 얻을 운세입니다.
이상민님의 9월 21일 애정운을 보면 이제까지 지지부진했던 교제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조짐을 보이니 사랑에 욕심이 생겨 하루아침에 만리장성을 쌓듯이 하려고 서두르는 탓에 오히려 무리가 따를 운입니다. 부부끼리는 감정에 치우쳐 자신을 절제하지 못해 싸움을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이란 남자와 여자가 서로 잘 융화되어야 결실을 맺는 것이니 서로에게 믿음이 생길 수 있도록 애정을 차곡차곡 쌓아 나가야만 합니다.
이상민님의 9월 21일 금전운을 보면 거래와 융통은 큰 어려움 없이 이루어지겠으나 규모를 확대하려는 시도를 하면 어려움이 생기겠습니다. 자신의 분수를 지켜 현상태를 유지하는데만 마음을 쓰고 큰 거래는 후일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