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이병헌

2003년 06월 04일(양), 21세, 남자, 양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구원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2.98, 3승 1패, 14홀드

야구 선수 이병헌 사주

이병헌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이병헌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복성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아침부터 짜증 나는 일이 생겨 얼굴을 찌풀릴 상으로 이로 인해 하루종일 후회를 하고 손해 볼 일이 생길 일진입니다. 만약 기분 내키는대로 함부로 행동하면서 매사를 처리한다면 더 큰 근심거리를 만들게 되는 법이니 마음을 자중하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서 주위와 화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일을 그르친 후에는 후회한들 돌이킬 수 없는 법이니 함부로 경거망동한다면 스스로에게 화를 불러오는 결과만을 초래할 뿐입니다. 특히 학생은 평소 흥미를 가지고 있는 학문을 익히는데 노력한다면 남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어 내일을 대비할 큰 힘을 얻을 운세입니다.

야구 선수 이병헌 애정운

이병헌님의 4월 21일 애정운을 보면 이제까지 지지부진했던 교제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조짐을 보이니 사랑에 욕심이 생겨 하루아침에 만리장성을 쌓듯이 하려고 서두르는 탓에 오히려 무리가 따를 운입니다. 부부끼리는 감정에 치우쳐 자신을 절제하지 못해 싸움을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이란 남자와 여자가 서로 잘 융화되어야 결실을 맺는 것이니 서로에게 믿음이 생길 수 있도록 애정을 차곡차곡 쌓아 나가야만 합니다.

야구 선수 이병헌 재물운

이병헌님의 4월 21일 금전운을 보면 거래와 융통은 큰 어려움 없이 이루어지겠으나 규모를 확대하려는 시도를 하면 어려움이 생기겠습니다. 자신의 분수를 지켜 현상태를 유지하는데만 마음을 쓰고 큰 거래는 후일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이병헌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이병헌 (21세)(남)
2003년 6월 4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