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윤산흠

1999년 05월 15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황소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선발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76, 8승 7패

야구 선수 윤산흠 사주

윤산흠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윤산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금학성 흉신은 겁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험난한 파도를 무사히 지나 항구로 들어오는 격이니 호기를 만나는 기쁨이 있는 일진입니다. 그동안 마음 속에 품고 있던 계획들을 실현해 볼 좋은 기회가 왔으며 평소 어렵다고 생각되었던 일들이 의외로 쉽게 풀릴 일진입니다. 청혼이나 미팅 신청을 하여도 쉽게 허락을 얻을 수 있으며 윗사람에게 어려운 청탁을 하여도 무난히 승락을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주위의 여건이 매우 유리하게 조성이 되어가니 마음을 바로하고 매사 성심을 기울인다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도 거두게 되리라고 봅니다. 안으로는 소원했던 가족이 다시 모여 앉아 담소하는 모습이 예상되니 화목한 가정으로 기쁨이 충만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야구 선수 윤산흠 애정운

윤산흠님의 9월 17일 애정문제를 보면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으나 부모님의반대 등으로 상황이 좋지 못해 관계가 지속되기 어려운 형상입니다. 때를 기다리면 상황은 좋아질 것이나 그때까지 두 사람의 애정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시련을 이기려는 강한마음자세가 갖추어져 있어야 합니다. 두 사람이 마음을 모아 윗어른이나 선배를 찾아가 의논하면 좋은 방도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야구 선수 윤산흠 재물운

윤산흠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자금 순환이 대체적으로 잘 이루어져 별다른 어려움 없이 금전을 풀어갈 수 있겠습니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계획하는 일에도 무난하게 이루어질 상입니다. 다만 소띠와의 거래는 아직 시기가 좋지 않으니 3일 정도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나와 윤산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윤산흠 (25세)(남)
1999년 5월 1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