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안우진

1999년 08월 30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처녀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29, 12승 6패

야구 선수 안우진 사주

안우진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야구 선수 안우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역마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추진하는 모든 일이 부진을 면치 못하는 형상이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아야 할 겸손한 일진입니다. 생각으로는 모든 일들을 다 처리할 듯 하여 이 일 저 일 벌려 보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장애가 나타나니 좋은 성과를 얻기 힘든 때입니다. 조심성과 겸손한 태도로 기회를 보아가며 기다려야 합니다. 특히 큰 계획은 5일 뒤로 미루고 근신하는 자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길한 운세가 펼쳐질 때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오늘은 특히 법적인 시비는 불리하니 화해를 통하여 해결하도록 하고 가족 모임에는 꼭 참석하여 효도를 다하며 덕을 쌓으십시오.

야구 선수 안우진 애정운

안우진님의 7월 2일 애정운을 보니 지금까지 잘 지내던 연인사이에도 뜻밖의 오해가 생겨 연락이 뜸해질 상이며 특히 동갑내기인 경우는 다툼이 많이 생길 운세입니다. 현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이므로 충분히 대화로서 문제를 풀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잘 알고 지내는 선배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해도 좋겠습니다.

야구 선수 안우진 재물운

안우진님의 7월 2일 금전운은 침체기로 모든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을 운세입니다. 믿었던 거래처에서도 부도를 내는 등 곤란한 일이 계속 터져 마음이 불안하겠으나 이 위기만 넘긴다면 며칠 이내로 서서히 풀리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안우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안우진 (25세)(남)
1999년 8월 30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