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안승한
소속팀: KIA 타이거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67, 8홈런, 36타점
소속팀: KIA 타이거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67, 8홈런, 36타점
안승한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부뚜막의 소금도 집어 넣어야 짜다는 말처럼 귀인을 만나도 자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성공 여부가 달라지는 냉정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성공을 하겠으며 게으른 사람은 찾아온 길운도 물거품으로 만들고마는 일진입니다. 만약 요행을 바라는 마음으로 경거망동하다가는 굴러 들어온 복도 발로 차버리는 결과가 되어 길운도 악운으로 바꾸고 잘 되어가던 일도 망칠 수 있으니 지혜롭게 행동하여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반면에 해외로 떠나는 비지니스 여행이나 지방출장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일진입니다.
안승한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보면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다하는 자신에게 만족하는 일진으로 기회가 있으면 언제나 상대방을 위해 준비가 되어 있는 형상입니다. 반면 미혼여성은 나이 많은 상사나 선배로부터 뜨거운사랑고백을 받을 수 있고 남성의 경우는 아주 어리게 보았던 후배나 친구 동생에게 연정을 느끼게 되니 갈등이 일기도 하겠습니다.
안승한님의 9월 17일 금전운을 보면 지출과 낭비는 심하여 자금난을 겪을운세입니다. 거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계획성있는 생활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시기 바랍니다. 단 쥐띠 선배나 이성에게 의뢰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