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송승기

2002년 04월 10일(양), 23세, 남자, 말띠, 양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4.01, 7승 4패

야구 선수 송승기 사주

송승기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송승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귀문관살 원진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바다 한 복판에 떠서 유유히 가고 있는 격이니 비록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힘들고 어렵지만 결과는 무사히 성공하게 될 운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을 성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으니 성급한 마음을 자제하시고 천천히 추진하십시오. 참고 기다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 전진한다면 반드시 행운을 맞이할 것입니다. 특히 주의 하실 것은 진행하는 일이 차질을 빚지 않도록 직접 면밀한 점검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악이나 예술에 종사하시는 분이나 연예계에 종사하시는 분은 인기가 상승하고 군중을 모으는 능력이 발휘되는 날이니 발표회나 작품전을 한다면 성공리에 마칠 수 있겠습니다. 노상에 흉신이 기다리고 있으니 외출 중에는 조심을 하시고 운전을 조심하십시오.

야구 선수 송승기 애정운

송승기님의 9월 5일 애정운을 보면 이해타산에만 치우치는 형상으로 사랑보다 현실을 앞세우니 물질적인 면의 제약으로 인하여좋은 인연으로 발전되기 어려울 상입니다. 따라서 미혼자는 오늘의 만남을 며칠 뒤로 연기하는 것이 좋겠고 교제하는 연인사이라도 시간을 두고 상대를 살펴본 뒤에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한편 기혼자의 경우는 좋지 않는 바람이 부는대로 감정에 빠져 행동하다가는 평생 후회할 일을 저지르기 쉽습니다. 무조건 절제하고 가정으로 돌아가십시요.

야구 선수 송승기 재물운

송승기님의 9월 5일 금전문제는 수입이 원할하여 은행에 예금액이 쌓여가는등 매사 기분이 좋아지는 운세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자신의 경영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원하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송승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송승기 (23세)(남)
2002년 4월 10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