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서예일

1993년 06월 19일(양), 31세, 남자, 닭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5, 10홈런, 50타점

야구 선수 서예일 사주

서예일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서예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복성귀인 흉신은 급각살 조객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따뜻한 남풍에 겨우내 얼었던 얼음이 점차로 풀리는 격으로 오래 전부터 가졌던 바램이 있었다면 성취될 운이 왔다고 봅니다. 이 운에서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데 북방에서 온 쥐띠인 사람을 만나면 그동안 막혔던 어려운 일이 쉽게 해결될 수 있거나 지병이 있다면 영험한 약을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집안에서 일을 도모하시는 것보다 집밖의 운이 좋으니 외출을 하면 내게 도움을 주는 귀인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운만 믿고 노력은 하지 않으며 게으럼을 피운다면 스스로 호운을 저버리는 격이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모처럼 온 자신의 복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서예일 애정운

서예일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방의 무심한 태도에 실망을 해서 사이가 벌어질 일진입니다. 연인이나 아내에게 애정표현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만약 이런 상태가 계속된다면 이별수를 불러올 수 있으니 미리 예전의 애정을 되돌리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서예일 재물운

서예일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를 보면 수입과 지출이 원할하게 이루어지면 특히 신용있는 거래처를 확보하여 뒷날의 기초를 튼튼하게 세울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렇게 넉넉한 마음이 들 때 주변에 나보다 못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어 덕을 쌓아두면 훗날 운이 쇠할 때그 덕을 보겠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서예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서예일 (31세)(남)
1993년 6월 19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