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준표

1992년 06월 26일(양), 32세, 남자, 원숭이띠, 게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7홈런, 35타점

야구 선수 박준표 사주

박준표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박준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급각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빨리 더운 방이 빨리 식는다는 말처럼 급하게 나아가면 갈수록 부작용과 손해가 클 것이니 여유가 최선이다 하는 일진입니다. 갈 길이 멀어 마음은 조급하겠지만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순리에 따라 일을 풀어가는 것이 가장 빨리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는 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을 진행할 때 자신도 모르게 서두르는 경향이 있겠으나 먼저 마음의 여유를 갖고 과속의 욕심을 버린다면 성공의 기쁨을 누리실 것입니다. 특히 어려운 일이나 중대한 일은 양띠 친척과 의논해서 그 뜻을 참작하여 진행에 임하시면 큰도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야구 선수 박준표 애정운

박준표님의 4월 26일 애정운은 오랫동안 계속된 교제인 경우 서둘러 결혼이야기를 하거나 일을 진전시켜 매듭을 지어야할 일진입니다. 확신없는 태도로 계속 끌고 가다가는 경쟁자에게 상대를 뺏기거나 구설수가 따르겠으니 주의하시고 인연이 아닌 일에 계속 연연하다보면 신액이 침노하겠으니 조심하십시요.

야구 선수 박준표 재물운

박준표님의 4월 26일 금전운을 보면 타인과의 유대가 생겨 금전관계와 융자관계 재산의 활용문제로 의견을 나누게 됩니다. 그러나 사업의 확장은 절대 금물이며 샐러리맨의 경우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겠으니 현상태에 만족하는 것이좋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준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준표 (32세)(남)
1992년 6월 2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