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준태

1991년 07월 26일(양), 33세, 남자, 양띠, 사자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5, 8홈런, 40타점

야구 선수 박준태 사주

박준태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야구 선수 박준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겁살 귀문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여러 사람이 같이 보물상자를 발견한 형국으로 서로 그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암투와 투쟁을 벌이는 형상입니다. 따라서 만사가 얼키고 설켜서 경쟁과 반목만 하게 되는 불운한 일진입니다. 욕심이 동하여 혼자 많은 이익을 취하려고 속이려 들면 그동안 의좋게 지내오던 동업자나 가까운 사람에게서 오히려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한편으로는 경계를 하고 한편으로는 사랑을 베풀어서 나쁜마음을 버리도록 해야 합니다. 학생은 진로문제로 고민이 있겠으며 육체적 노동이나 자동차 운전등으로 신체적 상해를 입을수이니 특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야구 선수 박준태 애정운

박준태님의 7월 8일 애정운은 그리워하던 옛 사람을 우연히 만나지만 기쁜마음은 잠시이고 과거와 달라진 현실때문에 좋은 관계로 이어가기에 힘이 들겠습니다. 순간적인 애정으로 머물지 않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고 앞날에 대한 계획을 함께 하는 등의 좀 더 진지한 대화가 필요합니다. 혹 의논할 일이있으면 가까운 선배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면 길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박준태 재물운

박준태님의 7월 8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모든 계획을 철저하게 점검하여 낭비를 방지하지 않으면 앞으로 계속 곤궁함을 면하기 어려울 운세입니다. 이렇게 운이 좋지 않을 때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만 마음을 쓰면서 때를 기다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준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준태 (33세)(남)
1991년 7월 2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