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준태

1991년 07월 26일(양), 33세, 남자, 양띠, 사자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5, 8홈런, 40타점

야구 선수 박준태 사주

박준태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야구 선수 박준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그동안 쌓아둔 덕으로 하루를 평탄하게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일진이니 이는 마치 호랑이가 발톱을 잃은 격으로 그만큼 운기가 쇠약한 날이라 하겠습니다. 무엇이든 잘 될 것 같고 그동안 마음속에만 품고있던 계획도 실행해보고 싶은 강렬한 욕구가 생길 상이지만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신중해야 합니다.욕심을 부려도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가슴속에 번민만 많아지고 마음속에 있던 불만스러운 감정으로 오히려 신복이 떠날 수 있으니 감정은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이롭습니다. 오늘은 남을 위해 작은 것이라도 베푸는 봉사의 마음으로 근신하고 지내면서 후일을 기약한다면 유리하겠으니 유념하십시오.

야구 선수 박준태 애정운

박준태님의 9월 7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녀 사이에는 성심성의껏 사랑을나누고 최선을 다하는 애정표현으로 상대방을 사로 잡으니 정열적인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입니다. 연인끼리는 사이가 한층 깊어지고 서로 신뢰가 돈독해지며 아직 독신인 경우에도 겉보기의 냉정함과는 달리사랑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 할 정도의 급속한 진전이 이루어지기도 하겠으니 사소한 문제로 다툼을 만들지 말고 원만하게 진행하여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야구 선수 박준태 재물운

박준태님의 9월 7일 금전운을 보면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겠으나 옳지못한 거래나 부정한 방법으로 인한 자금의 융통은 생각밖의 손실을 가져오게 되니 정도를 지켜 처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범띠와의 금전거래는 불길하니 4~5일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나와 박준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준태 (33세)(남)
1991년 7월 2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