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준영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54, 5승 3패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54, 5승 3패
박준영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조객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가뭄에 단비를 만났으니 매사에 용기도 생기고 생활에여유가 따르는 일진입니다. 자신의 주변에 성실하고 근면한 사람들이 모이는지라 직장이든 거래처든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되도록이면 혼자서 결정하지 마시고 주위 선배나 동료에게 자문을 구하면 쉽세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정도를 따르는 성실한 자세로 나아간다면 뜻한 바를 이루고 보람을 얻을 것입니다. 일확천금을 노리는 무리한 욕심을 부린다면 나 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에게까지 손해를 입히게 되겠으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박준영님의 7월 2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방의 조건만을 너무 따지고 있어서좋은 상대를 만나지 못하는 형상입니다. 하지만 일생을 함께 할 상대를 겉모습만 가지고 평가하다가는 크게 후회할 것이며 사람의 됨됨이와 성격등내면을 살필줄 아는 지혜를 발휘한다면 반드시 결혼에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박준영님의 7월 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수입과 지출이 바쁘게 이어지면서 거래가 활발할 길상입니다. 자금순환이 원하는 만큼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금전으로 인한 문제는 발생하지 않게 되니 신용을 잘 지켜서 복을 계속 누리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