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주혁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6홈런, 30타점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6홈런, 30타점
박주혁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주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꿈과 계획은 원대하나 실천이 따라주지 않으니 이는 마치 붓을 들고 범을 그리려고 하다 결국 개를 그리고마는 형국이니 몸만 고달픈 일진입니다. 혼자 힘으로 성사시키기 벅찬 일은 목표나 계획의 규모를 줄이고 친구나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성공시키도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후에는 심신이 지쳐서 컨디션이 좋지 않고 매사가 힘들어 신경질이 나고 마음도 울적하게 되니 접대나 데이트등의 약속은 될 수 있으면 다음으로미루어야 합니다. 직장인은 나의 능력에 넘치는 중책을 받게되며 원숭이 띠 남자는 부하직원으로 인한 책임질 일이 있겠으니 주의하십시오.
박주혁님의 9월 21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는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어지고 있으나 여러 상황 때문에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형상입니다. 두 사람 모두 알고있는 친구나 선배에게 상담을 하게 되면 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하시고 취미나 기호등을 함께 한다면 단조로움도 극복되어 사랑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박주혁님의 9월 21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이 어려워 매사 능률이 오르지않는 상태입니다. 조금이라도 사정이 좋을 때 대책 마련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말띠 친지에게 도움을 청하면 원하는 도움을 받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