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영현

2003년 10월 11일(양), 20세, 남자, 양띠, 천칭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8, 8홈런, 40타점

야구 선수 박영현 사주

박영현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야구 선수 박영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작은 나무를 심어 그것이 자라 거목이 되고 푸른 산을 이루듯이 전반적으로 발전이 기약된 일진입니다. 이제 차츰 기반을 잡혀가는 형상이므로 무모한 계획이나 구상을 하는 것보다는 지금까지 추진하던 일의 안과 밖을 잘 살펴 실수가 없도록 하는데 힘을 쏟아야 합니다.욕심이 지나치면 오히려 불이익이 예상되니 분에 넘치는 횡재를 바라거나 무리한 투자를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먼 곳에서 좋은 바람이 불어오니 해외에 진출할 수 있다면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겠으며 무역등 외국과 연결된 업무 종사자에게는 길운이 펼쳐질 것입니다.

야구 선수 박영현 애정운

박영현님의 9월 20일 애정문제는 그동안 소탈하게만 보이던 사람도 마음속에서 풍부하게 넘쳐 흐르는 애정을 진심으로 한 사람만을 위하여 쏟아붓는 일진입니다. 미혼인 경우 윗 어른의 소개로 만난다면 좋은 연분을 만나 격의없이 자연스러운 교제가 이루어지겠습니다. 서로에게 진실하다면 잘 맞는 연분이 될 상이지만 혹 더 좋은 상대로 보이기 위해 거짓으로 꾸미는 것은 오히려 좋은 인연을 끊는 결과가 되겠으니 명심하십시오.

야구 선수 박영현 재물운

박영현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비교적 밝은 운세여서 자금 유통은 원할하게이루어지고 매매도 잘 이루어져 마음이 편안하겠습니다. 그러나 정에 이끌려 무리한 자금의 소통을 약속하면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박영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영현 (20세)(남)
2003년 10월 1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