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노시환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7홈런, 35타점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7홈런, 35타점
노시환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복성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길하겠으나 그렇지 않으면 만사가 막힐 일진입니다.마음속으로는 공상도 많아 일에 몰두하기 어려울 형상이라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더욱 만족을 못하겠지만 일단은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 생각을 접어두고 지금 눈앞에 벌려놓은 작은 일부터 몰두하려고 애쓰십시오. 특히 이성과는 작은 충돌로 돌이킬 수없는 근심을 만들 수 있으니 자잘한 일에 꼬치 꼬치 따지며 잘잘못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마음을 너그럽게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노시환님의 9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하늘의 연분이 맺어질 좋은 날이니 미혼 남녀의 경우 평생의 베필이 될 상대를 만날 수 있는좋은 운세입니다. 간혹 질투하는 친구나 이웃이 있어 상심할 우려도 있으나 그로인해 사랑이 더욱 깊어가고 무르익으니 꽃이피고 열매도 맺을 것입니다. 다만 자신의 위치와 경제력에 대하여 상대를 속이려고하다가는 결별할 우려가 있으니 솔직하게 마음을 열고 교제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노시환님의 9월 10일 금전문제를 보면 물질적인 욕심이 지나처서 무리한 행동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거래가 중단되는 등 자금의융통이 어려워질 상입니다. 현재 상태에 만족하면서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일부터 해나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