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노수광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5, 6홈런, 30타점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5, 6홈런, 30타점
노수광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공연히 앞으로 나서려 하지 말고 지금의 위치를 지키면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태도를 보여야 순조로울 일진입니다. 특히 노력하고 수고하는 것 이상의 좋은 결과만을 바라면서 무리하게 욕심을 부린다면 사기를 당해 가진 것을 빼앗기고 구설수에까지 휘말릴 염려가 있으니 절대 요행을 바라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현재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서 나름대로 보람을 가지려고 노력한다면 추진하는 일이 서서히 풀려나가 좋은 성과도 기대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태도로 임하여 바라는 바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노수광님의 9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가까이 있는 사람도 잘 모르게 조용하고 따뜻한 교제가 이루어질 일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정열적으로 전개될 조짐이니너무 성급하게 행동하여 상대를 당황하게 만드는 실수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단 남쪽에서의 데이트는 재난이 따르겠으니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수광님의 9월 13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노력한 만큼만 이득이 있을 상인데무리한 결과를 바라고 큰 돈에만 마음을 두어 궁색함을 불러올 운세입니다. 마음을 바로하고 정당한 길로 자금을 융통시겨 균형을잡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