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노경은

1984년 03월 11일(양), 41세, 남자, 쥐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12년 평균자책점 3.10, 29경기 출전, 12승 7패.

야구 선수 노경은 사주

노경은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야구 선수 노경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비인살 급각살 도화살 귀문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빨리 더운 방이 빨리 식는다는 말처럼 급하게 나아가면 갈수록 부작용과 손해가 클 것이니 여유가 최선이다 하는 일진입니다. 갈 길이 멀어 마음은 조급하겠지만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순리에 따라 일을 풀어가는 것이 가장 빨리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는 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을 진행할 때 자신도 모르게 서두르는 경향이 있겠으나 먼저 마음의 여유를 갖고 과속의 욕심을 버린다면 성공의 기쁨을 누리실 것입니다. 특히 어려운 일이나 중대한 일은 양띠 친척과 의논해서 그 뜻을 참작하여 진행에 임하시면 큰도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야구 선수 노경은 애정운

노경은님의 9월 1일 애정운은 오랫동안 계속된 교제인 경우 서둘러 결혼이야기를 하거나 일을 진전시켜 매듭을 지어야할 일진입니다. 확신없는 태도로 계속 끌고 가다가는 경쟁자에게 상대를 뺏기거나 구설수가 따르겠으니 주의하시고 인연이 아닌 일에 계속 연연하다보면 신액이 침노하겠으니 조심하십시요.

야구 선수 노경은 재물운

노경은님의 9월 1일 금전운을 보면 타인과의 유대가 생겨 금전관계와 융자관계 재산의 활용문제로 의견을 나누게 됩니다. 그러나 사업의 확장은 절대 금물이며 샐러리맨의 경우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겠으니 현상태에 만족하는 것이좋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노경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노경은 (41세)(남)
1984년 3월 11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