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노경은

1984년 03월 11일(양), 40세, 남자, 쥐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12년 평균자책점 3.10, 29경기 출전, 12승 7패.

야구 선수 노경은 사주

노경은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야구 선수 노경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문창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고신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고목봉춘이라 봄이 돌아와 고목에 새싹이 트는 격으로옛 것을 버리고 새롭게 전진하면 승승장구할 길운입니다. 이 운에서는 지금까지 풀리지 않고 있던 일도 뜻밖에 잘 해결되고 경영하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니막힘이 없을 것입니다. 특히 귀인성이 문 앞에 서 있으니 남방에서 오는 소띠 귀인의 도움이 크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시기의 눈이 도처에 숨어 있으므로 옥석을 잘 가리시는 지혜로움을 발휘해야 합니다. 관재송사는 불리하니 되도록 다음으로 미루시기 바라며 가정에서 부부불화도 예상되니 참을 인자를 마음에 새기심이 마땅하다고 보겠습니다.

야구 선수 노경은 애정운

노경은님의 9월 14일 애정문제를 보면 부부간의 작은 오해가 오래 시간을 끌 형상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한눈을 파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한 순간의 판단으로 체면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미혼여성의 경우 순진한 면을 이용하려는 불온한사람의 손길이 있을 상이니 감상에 빠지지 말고 냉철함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노경은 재물운

노경은님의 9월 14일 금전운은 유통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매매도 신속하게 진행되는 등 자금의 순환이 원활하게 회전되는 운세입니다. 다만 순조로운 금전운만 믿고 분수에 넘치는 지출을 한다든지 무리한 욕심을 내면 잘 돌아가던 회전이 막혀 오히려 곤궁에 빠지게 될 염려가 있으니 정도에 넘치는 행동을 해야 합니다.


나와 노경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노경은 (40세)(남)
1984년 3월 1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