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태경

2001년 04월 07일(양), 23세, 남자, 뱀띠, 양자리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평균자책점 3.50, 28경기 출전, 3승 3패.

야구 선수 김태경 사주

김태경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야구 선수 김태경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급각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복숭아꽃과 오얏꽃이 봄을 만나니 도처에 춘풍이 이는격으로 좋은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인기가 올라가고 승진이나 변동운이 있으며 재성이 문 앞에 당도하니 만족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매사가 평안하며 순탄하게 풀리니 자칫 분수밖의 일을저지를까 염려됩니다. 자신을 잘 다스리고 늘 하늘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신다면 행운이 오래도록 머물것입니다. 시기나 질투심의 발동이 예상되니 다른 사람과의 시비구설을 유의하시고 한 번쯤 가까운 여행을 하시는 것도 액을 피하는 좋은 방도라고 보여집니다.

야구 선수 김태경 애정운

김태경님의 9월 14일 애정운은 마음이 일관되게 한 사람에게만 흐르지 않고두 사람을 모두 붙잡고 있는 형상이니 만약 상대를 속이려 하다가는 망신을 당할 일진입니다. 진실한 자세로 자신에게 맞는 한 사람과 깊이있는 교제를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맺도록 하십시요.

야구 선수 김태경 재물운

김태경님의 9월 14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 융통이 활기를 되찾아 그동안의 부진을 씻고 다시 힘을 얻으며 앞으로 나갈 운세입니다. 단 회복된 운만 믿고 지나치게 큰 거래의 성사나 사채등에 투기를 한다면 감당하기 어려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분수에 맞는 행동으로 복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나와 김태경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태경 (23세)(남)
2001년 4월 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