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진호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60, 32경기 출전, 4승 2패.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60, 32경기 출전, 4승 2패.
김진호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고통스럽기만 하던 일들이 이제야 서서히 결실을 맺기시작하니 머지않아 달디단 열매를 맛볼 수 있는 성운입니다. 그동안 해결되지 않아 마음이 편치 못했던 일이나 할 일은 많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아 힘에 겨웠던 일들도 차츰 호전될 길상입니다. 또한 혹시 동방에서 뱀띠 귀인을 만나 협조를 받아 일을 추진한다면 더욱 빨리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니 주위의 충고와 조언을 한 귀로 듣고 흘려 보내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편 지나치게 승부에만 얽매인다면 독선적인 판단으로 일을 그르칠 수가 있겠으니 겸손한 자세만이 성운을 지킬수 있음을 유념하여 반드시 인내의 열매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김진호님의 9월 7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상대에 대한 사랑의 마음이 샘 솟아 오르는 형상으로 남자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여자를이해하고 여자는 원만한 성격으로 남자에게 기쁨을 주는 형상입니다. 평소와 다른 매너나 낭만적인 장소를 선택해서 데이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면 즐거움이 더하고 애정 또한 더욱 깊어질 상이니 함께 행복을 만들어나갈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김진호님의 9월 7일 금전운을 보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자금의 융통이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현재 금전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지출의 범위를 확대하면 감당하기 어려울 염려도 있으니 큰 거래는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야 원만하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