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재호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81, 8홈런, 35타점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81, 8홈런, 35타점
김재호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귀문관살 원진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무인도에 가서도 살아날 정도로 나의 능력은 뛰어나지만 결과는 용두사미격으로 끝날 수 있으니 꾸준하게 추진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만약 어제의 약속을 늦추고 있다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전진하여 일을 성사시켜야 합니다. 나중에 화가 되어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반면에 오늘은 타인의 정보를 듣게 되어 사업에 힘이 되는 일진으로 변동을 하려면 속히 꾀하십시오. 서서히 운이 열리고 있습니다.만약 용띠와 원숭이띠의 도움을 받으면 더욱 길하겠습니다.
김재호님의 9월 15일 애정운을 보면 무슨 일을 하든 달콤하고 즐거운 사랑을 듬뿍 즐길 수 있는 행운의 일진입니다. 센스도 뛰어나고 대화를 하여도 화제를 재미있게 끌어가는 오늘은 이성에게 인기가 최고인 탓에 자칫 사랑을 받는 일에만 만족하여 진정 자신이 필요한 사람을 선택하는 데 소홀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평생동안 세상을 살아가는데 자신이 필요한 사람은 한 사람뿐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여 기회를 놓치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요.
김재호님의 9월 15일 금전운은 꼭 필요한 돈은 융통이 이루어지지만 자신의능력 이상의 자금을 투자하면 낭패를 당할 운세입니다. 비록 욕심은 생기겠지만 아직은 큰 일을 도모하기에는이르니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