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재웅

1998년 10월 22일(양), 26세, 남자, 호랑이띠, 천칭자리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45, 7승 4패

야구 선수 김재웅 사주

김재웅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야구 선수 김재웅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과거를 보기 위해 한양으로 길을 떠난 나그네가 밤낮을 걸었어도 십리 밖에 못 간 형상이니 아직은 때가 이르다 하는 일진입니다. 처음에는 운이 좋은 듯하나 실은 그렇지가 않으니 금방이라도 잡힐 듯 잡힐 듯 하면서 잡히지 않고 애를 태우니 우선 자신의 분수를 파악하여 욕심을 버리는 일이 급하다 하겠습니다. 평소 꾸준하게 내실을 쌓아오던 사람은 그동안 준비해 둔 것과 주위의 도움으로 어느 정도 이룰 수는 있는 일진이지만 신액이 침노하여 질병을 일으킬 수 있으니 병문안이나 상가집에 가는것은 삼가하고 전염병에도 주의를 해야 합니다.

야구 선수 김재웅 애정운

김재웅님의 9월 7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비슷한 성격에 쉽게 호감이 가고 잘 맞는 듯하여 처음에는 기쁜 마음에 가까워지지만 시간이 갈수록 싫증이 나고 매력을 못 느끼니 차츰 멀어지는 형상입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다른 여성의 유혹과 감언이설에 쉽게 속아 삼각관계를 이룰 수도 있으니 절도 있는 행동으로 망신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편 가정주부는 남편으로부터 뜻하지 않는 선물을 받거나 감사의 말을 듣고 애정이 깊어지겠습니다.

야구 선수 김재웅 재물운

김재웅님의 9월 7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이곳 저곳이 꽉 막혀있는 상태인데 주위에 도와줄 사람이 없고 심신이 피곤하고 지친 일진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용기를 잃지 말고 지출의 규모를 최소한으로 조절하면서 기회를 기다리는 마음 자세가 필요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재웅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재웅 (26세)(남)
1998년 10월 2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