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인태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4, 8홈런, 35타점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4, 8홈런, 35타점
김인태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속담처럼 성실하게 진행을 한다면 댓가를 얻을 수 있는 신중한 일진입니다. 비록 큰 일을 계획했더라도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전심전력의 노력을 기울여 순서있게 진행한다면 하오에는 바라는 바 성과를 얻겠으니 서두르지 말고 착실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막혔던 운세가 트이는만큼 자력으로 그동안 계획하고 준비해 온 일을 차분하게 추진하여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으니 주변의 허황된 말에 흔들려 판단을 그르치는 일이 없도록 주체성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직장인은 일거리가 많아 분주한데 주변 동료의 일까지 맡게 되었으니 과로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김인태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남녀 모두 가까운 사람과 유대관계가 생기게 되겠으니 평소 안면이 있어 잘 알고 지내던 사람이나 호감을 갖고 있던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는 상입니다. 따라서 만남이 즐겁고 정열적이라 진전의 속도가 매우빠르고 쉽게 뜨거운 사이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침착하게 행동하고 조심성 있게 만남을이어가면서 사랑을 다져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겠습니다.
김인태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는 순조롭게 해결될 상이나 범띠와는 새로운 금전관계를 맺는 것은 좋지 않으니 며칠 뒤로 미루어야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신용 잃을 행동을 하지 않아야 금전의 손실이 없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