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윤수

1999년 12월 08일(양), 24세, 남자, 토끼띠, 사수자리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75, 25경기 출전, 3승 1패.

야구 선수 김윤수 사주

김윤수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야구 선수 김윤수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비인살 급각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갈 길이 바쁘다고 하여 급히 앞뒤 없이 서둘다 보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지혜를 살려서 차근차근하게 실속을 챙기고 신중을 다하십시오. 빨리 하려고 구하는 일이 조금 늦어져도 실망할 필요가 없으니 어차피 이루어질 일이라면 두배의 기쁨으로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질의 순환은 그런대로 순탄할 수이나 건강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못해 힘든 날이 될 상이니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김윤수 애정운

김윤수님의 9월 18일 애정문제는 신중하게 임하려는 이성적인 면과 어린아이 같은 애교가 조화를 이루어 사랑의 분위기가 빠른 템포로 흘러가는 일진입니다. 서먹하던 미혼 남녀의 경우도 급하게 진행되어 가까워지겠으나 아직은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마음을 차분히 하고 결혼에 관한 얘기는 한달 정도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김윤수 재물운

김윤수님의 9월 18일 금전운을 보면 도난과 실물수가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필요한 하루입니다. 특히 가정주부는 자녀가 돈을 말없이 갖고 나가 써버려서 애를 태울 운이니 돈의 간수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업가의 경우는 계획대로 금전거래가 이루어지겠습니다.


나와 김윤수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윤수 (24세)(남)
1999년 12월 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