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유영

1994년 05월 02일(양), 30세, 남자, 개띠, 황소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15, 55경기 출전, 4승 2패, 10홀드.

야구 선수 김유영 사주

김유영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김유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믿었던 사람에게 모략을 받아 심기가 상해있으니 다른일에도 마음을 쓰지 못하여 결국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놓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사귐에 있어 때로는 본심을 몰라주어 섭섭한 일을 당할 수도 있고 오해를 받아 고독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지만 신실한 마음으로 본업에 충실하면 오해는 풀리고 옥석은 반드시 가려질 것입니다. 차분하게 대처하여 안정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반면 오늘은 부부나 연인간에 언쟁으로 큰 상처를 주고 받을 운이니 어떠한 일이 있어도 이해하고 용서하면 하루가 무난하겠습니다. 직장인은 무리한 업무에 과로하기 쉬우니 휴식과 안정으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십시요.

야구 선수 김유영 애정운

김유영님의 3월 20일 애정운은 연인끼리 사랑에 대한 맹목적인 환상으로 상대에게 지나친 기대를 걸고 있으니 그로 인한 다툼이 있을 형상입니다. 그러나 사랑이란 달콤하기만 한 것은 아니며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다면 작은 실수나 어려움은 함께 헤쳐갈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양보하면서 지낸다면 발전적인 운세를 이룰 것입니다.

야구 선수 김유영 재물운

김유영님의 3월 20일 금전문제는 적은 금액의 회전도 어려움을 겪을 심각한상황에 처하게 될 일진입니다. 다만 돼지띠 친지의 후원을 받아서 현 상태를 보완하고 지출을 억제해 나간다면 일단 한숨을 돌릴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유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유영 (30세)(남)
1994년 5월 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