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유영

1994년 05월 02일(양), 30세, 남자, 개띠, 황소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15, 55경기 출전, 4승 2패, 10홀드.

야구 선수 김유영 사주

김유영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김유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과숙살 조객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닭의 무리 속에 있는 한 마리 학의 모습이니 마침내 떨치고 일어설 기회가 도래한 격으로 그동안 부진하고 난관이 따랐던 일들을 완성시킬 수 있는 호운입니다. 포부를 크게 가지고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는 마음으로 한 자리에서 성심을 다 한다면 작은 일들이 이루어져 앞으로 더 큰 일을 도모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 됩니다.각고의 노력과 정성을 들여 대업을 성취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일에는 마가 낀다고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방해를 받을 수 있으니 유혹으로 다가오는 주위의 부추김을 경계해야 합니다. 마음을 굳건히 하고 소신껏 행동한다면 좋은 운을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야구 선수 김유영 애정운

김유영님의 9월 19일 애정운은 좋지 않습니다. 정이 많은 다감한 성격으로 인해 모든 사람에게 잘 대해주다보니 쓸데없는 오해를사게 되어 복잡한 관계로 발전하는 형상입니다. 우선 신중한 행동으로 여러사람의 구설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절제된 생활을 하면서 상냥함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단 서쪽에서 만나는 인연은 훗날 결혼까지 갈 수 있는길한 인연이 되겠으니 참고하여 만남을 이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야구 선수 김유영 재물운

김유영님의 9월 19일 금전문제를 보면 그동안 부진했던 자금의 회전이 서서히 활기를 찾는 길일입니다. 다만 공동으로 진행하는 일에는 불순한 마음을 먹는 사람이 있어 피해를 당할 수가 있으니 매사 실수가 없도록 한번 더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나와 김유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유영 (30세)(남)
1994년 5월 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