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유신

1999년 06월 14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5, 6홈런, 28타점

야구 선수 김유신 사주

김유신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김유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그동안 계속되어 오던 답답한 어둠이 서서히 걷히고 동이 트려고 하는 운세로 밝아오는 새 날을 맞아 갈 길은 멀고 발걸음은 바쁜 일진입니다. 현재까지 안일하게 살아온 사람은 일대 위기를 맞을 수 있는 운이지만 새로운 변화를 원하던 사람에게는 다시 없는 호운이 되기도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제껏 해오던 일을 하루 아침에 바꾸기는 어려우니 우선 주변을 정리하고 끈기와 인내력을 길러서 자신감으로 개척해 나가야 합니다.북동쪽에서 도모하는 일은 뱀띠생의 친지에게서 조언을 얻어 새 출발을 하면 길하겠으며 간절하게 도움이 필요할 때에는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털어 놓는 것이 실속있는 삶의 창조를 위한 길임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야구 선수 김유신 애정운

김유신님의 9월 14일 애정운은 온화하고 부드럽게 성심성의껏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하며 정성을 쏟으니 그 결실이 아름다울 상입니다.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도 진심이 잘 전달되어 기쁨이 따르겠으며 한편 기혼자는 부부가 외출로 새롭게 분위기를 바꾸고 애정을 재확인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길한 일진입니다.

야구 선수 김유신 재물운

김유신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는 거래와 판매가 무난하게 이루어져 평탄한 하루를 보내겠습니다.그러나 재산에 대한 탐욕이나 투기심을 쫒다가는 고통과 재난을 초래하겠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김유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유신 (25세)(남)
1999년 6월 1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