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영규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3.67, 6승 3패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3.67, 6승 3패
김영규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급각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월의 복숭아와 오얏이 때를 만나 난만한 격이니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취를 아루는 길운이라 하겠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도 길성이 문앞에 서 있으니 머지않아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집념만 강하다면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순탄하게이루어지겠으니 지금까지 해온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신중하게 전진하십시오. 만약 맺고 끊음이 없이 일이 지체된다면 손재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도화살이 비치니 음주와 색정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김영규님의 9월 11일 애정운은 소개를 받은 상대에게 첫 눈에 반해서 정신없이 빠져들지만 좋아지는 시간이 짧은만큼 바로 식어버리니 변덕스러운 사랑의 일진입니다. 처음에는 기호나 사고방식이 정 반대인 것에 흥미가 가지만 차츰 동조를 못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으로생각하게 되니 악연이 되기 쉽습니다. 원망이 심해지기 전에 바로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상처를 줄이는 길이 되겠으나 만약 양띠나 뱀띠가 2살 연하의 연분을 만난다면 길하겠으니 참고 기다리십시요.
김영규님의 9월 11일 금전문제는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이루어지고 매매가제법 성사되어 비교적 원활한 운세입니다. 무리한 욕심을 가진 거래만 삼가하고 분수를 지켜나간다면 자금의 순환이 막히는 바 없이 순탄하게 이루어 지겠습니다. 특히 가정주부의 경우 형제나 친구의 도움으로 생각지도 않았던 투자가 이루어질 조짐이 있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