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시훈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81, 8홈런, 35타점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81, 8홈런, 35타점
김시훈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복성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상문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매사에 신중을 기해 차근차근 일을 실현해 나가면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꽃을 피울 수 있는 길일지니 과욕을 부리지 말고 정도를 지켜 최선을 다 해나가야 합니다.모든 일을 빨리하고자 서두르거나 섣부르게 실행하면 부작용과 일의 방해자가 생기기 쉬운 운입니다.경영하는 일에 대한 정보를 함부로 노출시키거나 아무에게나 서류를 맡긴다면 진행에 장애요인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이 점 주의해야 겠습니다. 특히 원숭이띠가 하는 일에는 살얼음을 딛는 듯 조심스러움이 요구되니 실수가 없도록 차분히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김시훈님의 9월 18일 애정운을 보면 장미빛으로 둘러쌓인 형상으로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무르익었습니다. 연인에게는 마음속에 감추었던 사랑의 고백도 거리낌 없이 전할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겠고 연인을 구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조만간에 좋은 인연을 만날 길한 운입니다. 이미 결혼까지 생각하는 사이라면 시간이 갈수록 매사에 호흡이 잘 맞고 또한 상대를 존경하고 너그럽게 포용하니 만날수록 기쁨과 즐거움이 쌓여갑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세심하게 상대를 배려해서 좋은 인연을 이어가십시오.
김시훈님의 9월 18일 금전문제를 보면 원하는 자금은 무리없이 소통되어 무난하게 진행될 상입니다. 단 사업인이나 상인은 물건의 납품이나 계약시 받은수표나 어음이 부도가 날 수가 있으니 다른 때 보다 더철저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