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성진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65, 40경기 출전, 3승 2패.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65, 40경기 출전, 3승 2패.
김성진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고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들에서 뛰어다니던 노루가 깊은 숲속에 들어간 형상으로 답답하고 막막한 일진입니다. 뜻한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겠으며 입장이 곤란한 처지에 놓일 운이나 위기를 잘 모면하면 다가오는 해를 피할 수 있을 듯합니다. 한편 금전거래는 시일을 끌지 말고 해결을 하는 편이 좋겠고 애정은 진심을 갖고 대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갑갑한 마음에 이유없이 불안하고 초조해져 신경성 소화불량이나 불면증등으로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안정을 취하면서 조금 못 마땅한 일이 있더라도 관대한 마음으로 너그럽게 포용하고 다툼을 벌이기 보다는 화해와 단합으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십시오.
김성진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도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상으로 사생활과 사랑의 조건이 잘 맞아야하나 강압적인 교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마음이 불편할 상입니다. 특히 10월생과는 근본적으로 마음이 통하지 않을 상이니 계속 연연해 하며 관계를 지속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심사숙고하여 빠른 시일안에 처신을 결정하도록 하십시요.
김성진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땀흘리는 수고는 별로 하지 않고 불로 소득을 바라는 욕심으로 인해 궁색함을 겪을 운세입니다. 힘들더라도 바르고 정당한 길을 택하여 거래의 균형을잡아가는 것이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는 방도입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