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선기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54, 5승 4패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54, 5승 4패
김선기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주귀인 문창귀인 관귀학당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기러기가 짝을 잃은 형국으로 희생과 고통이 따르는 일진입니다. 기분이 좋지 않아 잘 하던 일도 하기 싫은 느낌을 받고기분이 나빠지는 날이니 이런 괘에서는 억지로 일을 하면 작은 실수에도 큰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으므로 하루를 조심해서 보내야 합니다. 또한 고독과 슬픔이 있더라도 혼자서 세상의 어려움을모두 짊어지고 사는 것처럼 의욕을 잃고 식음을 전폐한다면 발전이 없습니다. 곧 다가올 호운을 위하여 앞으로의 인생을 실속있고 지혜롭게 살 수 있는 희망을 가지고 지금부터 착실하게 준비해 나가십시오.
김선기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겉 모양은 좋으나 내면이 좋지 않으니 가정주부는 자녀문제로 인해 심신이 불안하고 남편과의 애정에도 금이 가는 형상입니다. 반면 미혼 남녀는 선배나 상사의 주선으로 친구들과 어울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일진이나 남쪽에서 만나는 인연은 분열을 일으킬 우려가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김선기님의 9월 14일 금전운을 보면 상오에는 별 어려움이 없는 듯 하다가시간이 갈수록 거래와 유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곤란함을 겪을 상입니다. 따라서 방만한 자금 계획을 세우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데 힘써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