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상수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5, 7홈런, 35타점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5, 7홈런, 35타점
김상수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태극귀인 문곡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금을 캐기 위해 땅을 파지만 금은 보이지 않고 그 파낸흙이 태산을 이룬다 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노력보다는 결과가 적어 실속이 없는 날이 되겠으니 오늘은 눈에 보이는 결과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한 희생과 봉사로써 보람을 찾는다면 후일을 기약하는 값진 하루가 될 것입니다. 만약 계속 결과에만 매달려 억지를 부리다가는 자칫 속임을 당하여 현재 이룬 것까지 모두 잃을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고 현재 자기에게 주어진 일을 성심으로 실행해 나가야 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의 성실한 태도는 친지나 동료로부터 존경과 신임을 받게 되겠으니 자연히 앞날을 위한 좋은 결과를 잉태할 것입니다.
김상수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사랑의 기운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상으로 교제도 원만히 이루어지고 서로의 마음도 진실하여 친분이 두터워질 형상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과장되게 보이는 언행으로 진실을 감추려 애쓰는 일만 없다면 길한 인연이 오래도록 이어져서 좋은 결과를 바라볼 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독신이라면 윗어른의 소개를 받아 연분을 만나는기회가 오겠으니 평소에 원만하게 처신하여 덕을 쌓으십시오.
김상수님의 9월 12일 금전유통은 대체적으로 순조로워 거래와 매매가 어려움 없이 이루어질 상입니다. 다만 생각보다 잘 유통되는 자금만 믿고 무리한 욕심으로 계획을 세우면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분수를지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