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민수

1992년 07월 24일(양), 32세, 남자, 원숭이띠, 사자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8, 4홈런, 25타점

야구 선수 김민수 사주

김민수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야구 선수 김민수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금학성 흉신은 칠살 조객살 역마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큰 뜻을 품은 범이 동굴에서 힘을 기르는 형상으로 일을 벌리기에는 시기 상조인 형국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충실히 행하여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때이니 묵묵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인격을 수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의 결과에만 연연해서 조바심을 내면 불리하니 스스로 자제를 하십시오. 오늘은 감성도 예민해지는 날로 남성은 여성의 그릇된 유혹에 빠져 헤어나기 힘든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야구 선수 김민수 애정운

김민수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의 사랑이 깊어지며 미래에 대한 생각이 일치되는 기쁨이 있는 날이나 다만 결혼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걸릴 형상이니 서로의 신뢰를 쌓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좋으나 이로 인해 사소한 다툼이 생긴다면 큰 싸움이 될 수있으니 서로 양보하여 좋은 인연을 놓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야구 선수 김민수 재물운

김민수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는 공무원이나 일반직 사무원의 경우는 무난하게 융통될 상입니다. 그러나 사업인의 경우는 재무구조의 변경과 확장등으로 빚만 지겠으니 쥐띠 친지 충고를 귀담아 듣고 일을 진행해야 길합니다.


나와 김민수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민수 (32세)(남)
1992년 7월 2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