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규남
소속팀: KT 위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80, 홈런 8개, 도루 12개.
소속팀: KT 위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80, 홈런 8개, 도루 12개.
김규남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주귀인 복성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칠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그동안 어둡고 축축한 땅속에서 세월을 기다리던 굼벵이가 드디어 투명한 날개를 단 매미가 되어 밝은 햇살아래 나오는 형국입니다. 비록 겉으로는 짓밟힐망정 자존심을 지키면서 소신대로 밀고 나온 사람에게는 승리의 기쁨이 있겠으며 어려움 속에서도 자포자기하지 않은 댓가를 받겠으니 최후에 웃는 자가 될 좋은 일진입니다. 따라서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좀 더 적극적으로 또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자신있게 행동하여야 성과가 있을 것이니 중도에 힘들다고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특히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이나 서비스업은 더욱 길한 일진입니다.
김규남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이쪽 저쪽으로 갈팡질팡 하는 형상입니다.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격으로 다른 사람의 애인에게 더 마음이 끌리는 등 감정이 안정을 찾지 못하고 행동에도 실수가 많아 부정한 일을 벌리기 쉽습니다. 이런 날은 만남을 미루고 근신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김규남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뜻밖의 횡재로 큰 돈을 만지는 행운이 따르나 그만큼 씀씀이가 커져 많은 돈의 지출도 예상됩니다. 무리한 지출을 막아 낭비하지 않는다면 금전유통은 무난하겠으며 수입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어음이나 가계수표 거래는 불길하니 매우 신용이좋은 상대가 아니라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