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구승민

1990년 06월 12일(양), 34세, 남자, 말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45, 9승 4패

야구 선수 구승민

야구 선수 구승민 사주

구승민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구승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중천에 떤 태양이 천지 만물을 비추는 격이니 만사가 번창하고 소원하던 일들이 서서히 이루어지는 호운입니다. 자신감과 노력만 있으면 불가능이 없는 호운이라 매사가 순탄하게 나아갈 것이니 그동안 염원했던 일이 결실을 맺는 일진입니다. 특히 아랫사람에게 아량을 베풀고 덕을 쌓아 내 사람으로 만든다면 의외의 도움을 얻어 성취를 보게되는 운도 있습니다. 매매운도 있는 편이며 재물운도 따르는 편이기는 하나 너무 덜 뜬 나머지 과욕을 부린다면 모처럼의 행운을 놓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구승민 애정운

구승민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여성의 경우 멋진 남성의 유혹을 받아 대담한 데이트를 즐기고픈 충동이 일어날 수입니다. 그러나 상대는 유부남이거나 불온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니 순수하지 못한 유혹이나 감언이설에 말려들어 절제를 잃지 않도록 하여야겠습니다. 한편 서쪽에서의 데이트는 우연한 충돌수가 있습니다.

야구 선수 구승민 재물운

구승민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는 거래가 원활하고 수입도 늘어나서 자금 융통에 문제가 없는 등 상당히 좋은 운을 맞을 기세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출납등 경리관계를 살펴보고 문제점을고쳐 나가는 등 실수를 막아간다면 더 많은 이익을 볼 수 있겠으니 이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OSEN SPORTS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구승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구승민 (34세)(남)
1990년 6월 1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