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강백호
소속팀: KT 위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315, 22홈런, 82타점
소속팀: KT 위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315, 22홈런, 82타점
강백호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금학성 흉신은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집 마당에 복숭아 꽃이 만발하니 그 집안도 당연히 즐겁다 하는 일진으로 필시 기쁜 경사가 있겠습니다. 임산부는 아들을 순산하고 구직자는 취직을 하겠으며 환자는 병세에 차도를 보이는 좋은 날이 되겠으니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안락하고 즐거우니 집안이 태평을누릴 길한 형상입니다. 먼 곳에서 편지가 오거나 오랫만에 전화가 오니 반가운 소식에 또한 즐거운 하루가 되기도 하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꾀하는 일은 속히 도모 해야지 너무 뜸을 들이면 불리하겠으니 이는 친구나 가까운 사람이 훼방을 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백호님의 9월 10일 애정운은 지금 교제중인 상대방과는 성격적인 조화를 이루기 힘든 형상입니다. 처음에는 자신과 다른 점에 끌리겠고 그것이 매력으로생각되겠지만 사사건건 마음이 맞지 않아 다투다보니 애정이 깊어지기 힘들겠습니다. 아직 결혼까지 갈 수 있는 길연을 만나지 못한 상태이니 지금 상대와는 가벼운 친구 사이로만 이어가면서 소극적인 태도로 대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겠습니다.
강백호님의 9월 10일 금전운은 갖고 있는 현금이나 재산을 활용하여 증식을도모하는 일에는 무리가 없겠으나 새로운 사업의 확장등에는 원하는 만큼의 자금 융통이 다 이루어지기는 힘들겠습니다. 다만 사업의 규모와 확장범위가 작은 경우는 별다른 무리는 없겠으며 돼지띠 친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