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코타

1987년 10월 14일(양), 36세, 여자, 토끼띠, 천칭자리

코타는 그룹 써니힐의 멤버로, 그룹 내에서 보컬과 춤을 담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써니힐 코타 사주

코타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써니힐 코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급각살 고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달이 구름 속에 숨었는데 적군의 진군 나팔 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오는 형상이니 당황스럽고 어수선하여 우환이 따를 일진입니다. 우선 내 마음을 정돈하고 안정시켜 침착하고 담담하게하루를 시작해야 합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낙타처럼 묵묵히 앞을 향해 전진한다면 언젠가는 사막에서 벗어나게 되어 있는 법이니 주어진 자기 일에만 전념하면 될 것으로 보이니 너무 부담을 가지고 힘들어하면 안됩니다. 비록 내 마음과는 달리 주변에서 나를 두고 중상모략을 하여도 구태여 시비를 가리기 위해 다투지 말며 자연스럽게 멀리 하면서 대인관계를 부드럽게 유지한다면 언젠가는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써니힐 코타 애정운

코타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청춘남녀의 경우 각자의 일로 인해 너무 바쁜 나머지 서로를 위한 시간을 내기가 힘든 형상입니다. 그러나 서로의 처지를 이해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조금만 기다리면 다시 원활한 교제를 할 수 있겠으며 한편으로는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어떤 면에서는 서로에게 새로운 전환점이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써니힐 코타 재물운

코타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를 보면 믿고 있던 상대의 배신으로 인해 거래가 끊어져 자금의 융통이 매우 어려울 상입니다. 따라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면서 거래관계를 다시 한번 돌아보고 실수가 없도록 하는데 마음을 쏟으시기 바랍니다.


나와 코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써니힐코타 (36세)(여)
1987년 10월 1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