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김동완

1979년 11월 21일(양), 46세, 남자, 양띠, 전갈자리

김동완은 그룹 신화의 멤버로, 그룹 내에서 보컬과 춤을 담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이후 연기자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신화 김동완

신화 김동완 사주

김동완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신화 김동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겉으로 빛 좋은 열매를 얻게 되어 마음이 설레이지만 속으로 벌레가 먹은 형상이니 실속은 없고 몸만 분주한 일진입니다. 만약 새로운 일을 벌이고 싶은 유혹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자기 본분에만 충실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마음이 편치 못하더라도 와신상담하는 자세로 하루를 지내야 합니다. 지금은 비록 빛이 보이지 않는듯 해도 조금만 기다리면 밝은 날이 올 것입니다.한편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 두십시요. 곧 쓰일 때가 다가옵니다.

신화 김동완 애정운

김동완님의 2월 2일 애정운을 보면 교제 중인 연인 사이에 있었던 다툼은 끝나고 화해를 하는 계기가 만들어질 일진입니다. 쥐띠생의 경우 밤하늘의 별이 보이는 곳이라면 화해의데이트 장소로 더욱 적합할 것이나 동남쪽에서의 만남은 불리하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기혼여성의 경우 남편의 행동에 불만이 생기고 싫어지는 마음에 옛 애인을 생각하거나 연락을 하는 등의 일로 인해 구설에 휘말리겠으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신화 김동완 재물운

김동완님의 2월 2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과 거래가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순환도 여의치 못해서 고전을 할 운세입니다. 따라서 큰 계획은 뒷날 추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주부는 계나 금전관계를 맺게 되면 훗날 후회와 눈물이 따르게 되니 각별히 유념해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뉴스인스타] 신화 20주년 기념 팬파티 기자회견 중 포토타임 영상 전격 공개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동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신화김동완 (46세)(남)
1979년 11월 21일 (양)

2026년 병오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