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다예
다예는 베리굿의 메인래퍼로, 카리스마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예는 베리굿의 메인래퍼로, 카리스마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예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겁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들에서 뛰어다니던 노루가 깊은 숲속에 들어간 형상으로 답답하고 막막한 일진입니다. 뜻한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겠으며 입장이 곤란한 처지에 놓일 운이나 위기를 잘 모면하면 다가오는 해를 피할 수 있을 듯합니다. 한편 금전거래는 시일을 끌지 말고 해결을 하는 편이 좋겠고 애정은 진심을 갖고 대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갑갑한 마음에 이유없이 불안하고 초조해져 신경성 소화불량이나 불면증등으로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안정을 취하면서 조금 못 마땅한 일이 있더라도 관대한 마음으로 너그럽게 포용하고 다툼을 벌이기 보다는 화해와 단합으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십시오.
다예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도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상으로 사생활과 사랑의 조건이 잘 맞아야하나 강압적인 교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마음이 불편할 상입니다. 특히 10월생과는 근본적으로 마음이 통하지 않을 상이니 계속 연연해 하며 관계를 지속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심사숙고하여 빠른 시일안에 처신을 결정하도록 하십시요.
다예님의 9월 17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땀흘리는 수고는 별로 하지 않고 불로 소득을 바라는 욕심으로 인해 궁색함을 겪을 운세입니다. 힘들더라도 바르고 정당한 길을 택하여 거래의 균형을잡아가는 것이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는 방도입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