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한혜숙
`사랑의 온도`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성장 중.
`사랑의 온도`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성장 중.
한혜숙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창고에 곡식이 가득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만족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집안에서는 결혼이나 출산의 희경사가 있겠고 외출운도 좋으니 그동안 때를 기다리며 노력을 해 온 사람에게는 다시 없는 좋은 기회가 되는 운입니다. 그러나 운만 믿고 성급하게 일을 서두른다면 자칫 오리무중으로 빠져 진퇴양안의 형상에 처할 수도 있으니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서 점진적으로 일을 추진하여 나가시기 바랍니다.
한혜숙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와 처음 데이트하는 단계라면 서로의 매력에 이끌려 진전이 빠르겠으나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에 대한 장단점을 파악하게 되어 애정이 식어갈 상입니다. 만약 깊은 애정이 자리잡고 있다면 상대의 단점을 고쳐가려는 태도보다는 이해하려고 하는 마음자세로 진정한 애정을 쌓는 것이 대책입니다.
한혜숙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보면 거래가 활발하고 비교적 자금 회수가좋아 진행에 불편함이 없겠으며 사업인이나 상인은 경영상 공공단체와 이권을 놓고 공적인 거래가 이루어질상입니다. 따라서 인건비와 운영비의 지출이 늘어날 전망이니 낭비를 막아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