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한소희

1994년 11월 18일(양), 30세, 여자, 개띠, 전갈자리

`학교 2013`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

배우 한소희 사주

한소희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배우 한소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기름진 땅에 오곡을 심는 형상이니 머지않아 그 결실을 얻게 될 길일입니다. 따라서 눈 앞에 보이는 결과를 기다리기 보다는 뒤에서 씨를 뿌리는 마음으로 일에 정성을 다하여야만 합니다. 근면과 성실의 정당한 댓가는 언젠가 받게 될 것이며 성실치 못한 일에 대한 댓가도 반드시 받게 될 것이니 무슨 일이든 임기응변으로 대처하기보다는 후일의 광영을 기약하면서 최대한의 노력을 쏟아야합니다. 본인도 기대하지 못했던 놀라운 성과를 얻으리라고 봅니다. 반면에 예견치 못한 불이익을 당할수가 있으니 만약 윗사람과 화목하지 못하다면 지금이라도 대립을 피하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태도로 본분을 다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 애정운

한소희님의 3월 21일 애정운은 화려하진 않아도 물이 땅에 스며들 듯 차츰차츰 젖어든 애정이 결국 미래를 약속하게되는 관계로발전되는 형상입니다. 따라서 연애의 대상도 같은 직장이나 학과 학교 등에서 가까운 주위 사람인 경우가 많으니 아직 인연을 구하고 있는 사람은 주변을 한번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시간이 지나면서 우정이 사랑으로 발전을 하는 경우가 많으나 자신의 의사를 제대로 표현하지않으면 상대를 실망시키고 멀어지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만 합니다.

배우 한소희 재물운

한소희님의 3월 21일 금전문제를 살펴 보면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맞추어 이루어지겠으나 가깝게 지내던 동료의 시기로 인하여한때 자금이 막힐 수 있겠으니 대인관계에 있어 포용력을 가지고 행동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한소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한소희 (30세)(여)
1994년 11월 1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