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일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관귀인 천주귀인 천록성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명장은 있으나 수하에 거느릴 부하가 없으니 싸움터에나가서도 공을 세울 수 없는 안타까운 형상입니다. 아직은 때가 이르지 않은 운세이니 이럴 때일수록 좌절하지 말고 자신을 수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반드시 백만대군을 얻어 성업을 이룰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포부를 크게 갖는 것은 좋으나 일의 실천은 작은 일부터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추진해 나가면서주위의 충고를 겸손하게 받아 들인다면 빠른 시일 안에 호운을 불러오는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정성일님의 9월 14일 애정문제는 미혼자의 경우는 마음속으로 베필을 정해 놓고 있지만 주변에서 반대를 하니 넘어야 할 고비가 많은 힘겨운 일진입니다. 시간을 가지고 주위 분들에게 진실해야 합니다. 충분히 해결될 것입니다. 한편 부부사이에서는 모처럼만에 외식을 하며 데이트 하는 가운데 애정이 돈독하게 쌓일 운세이니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랍니다.
정성일님의 9월 14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주변이 어수선하여 물인지 불인지상황 파악도 못하고 지출을 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나에게 돌아오는 소득은 적어지니 가급적이면 불필요한 지출은 최대한 삼가면서 금전운을 키워가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