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이동욱

1981년 11월 06일(양), 43세, 남자, 닭띠, 전갈자리

배우 이동욱

배우 이동욱 사주

이동욱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배우 이동욱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금학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꿈은 큰데 운세가 갈 길을 막고 있으니 슬픈 탄식이 우러나오는 일진입니다. 그런 것도 모르고 자신의 능력만 믿고 헤쳐나가려 들면 더욱 더 어려워질 뿐이며 예기치 못한 장애에 당황하여 실수를 하고 진전이 없으니 자칫 도중에 포기하기 쉽겠지만 절대 침착함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자포자기는 아무 일도 성사시킬 수 없으며 소신과 확신으로 끈기 있게 정진해야만 차츰 개운이 돌아오면서 일의 진행이 수월해질 것입니다. 한편 질병이 동쪽에서 침노할 상이니 문상과 문병은 특별한 관계라도 삼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배우 이동욱 애정운

이동욱님의 1월 14일 애정운을 보니 교제한지 얼마되지 않은 사이인데도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말까지 오고가는 등 진전의 속도가 빠르겠습니다. 그러나 성급한 마음때문에 서로를 의심하고 사소한 문제도 크게 부풀려지겠으니 여유를 가지고 좀 더 데이트를 즐기며 상대를 정확히 파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단 개띠는 상대가 동갑인 경우 결혼 후에도 맞벌이를 하는 것이 길하겠으며 만약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 애정운도 식을 우려가 있으니 참고하십시요.

배우 이동욱 재물운

이동욱님의 1월 14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금전회전이 순조롭지 않습니다. 나갈 곳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닐 상입니다. 쥐띠 친지의 도움이 있으면 해결책을 찾을 것이나 만약 도움을 받기 어렵다면 근신하심이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4K) 이동욱(Lee Dongwook) 인천공항 출국 | Lee Dongwook Airport Departure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이동욱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이동욱 (43세)(남)
1981년 11월 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