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손창민

1965년 04월 24일(양), 60세, 남자, 뱀띠, 황소자리

손창민은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서 주연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추노`에서도 중요한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손창민 사주

손창민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배우 손창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급각살 칠살 역마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는 형상으로 하는 일마다 오해와 풍파가 일어날 조심스러운 일진입니다. 이런 운세에서는 고난의 길을 자신이 스스로 만드는 격이니 남의 일에 발 벗고 나서는 것은 절대 금물이며 자신의 일에도 섣불리 감정을 내세우다가는 충돌만 일으킬 뿐입니다. 보이지 않는 어려움이 이곳 저곳에 진을 치고 있으니 작은 일부터 주위와 함께 협력하여 화합해 가십시요. 특히 선배에게 자문을 구한다면 도저히 풀릴 것 같지 않던 어려운 일도 차츰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인 경우 호흡기 질환이 염려되니 건강체크에 신경을 쓰도록하십시오.

배우 손창민 애정운

손창민님의 8월 13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나는 상대를 마음에 두고 있지만 상대방이 어떻게 나올지 몰라 고백을 못하고 주저하게되는 상입니다. 이렇게 흐지부지 시간만 끌다가는 기회를 놓치는 결과가 되겠으며 대화를 통해 마음을 전하지 않으면 더 발전하기 어렵다는 것을 명심해야만 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실패합니다.혹 연인을 구한다면 북쪽에서 소개받는 이성은 단순한 친구 이상이 되기는 어렵겠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 손창민 재물운

손창민님의 8월 13일 금전문제는 융통이 원할하지 않아 현재의 일만을 겨우진행할 정도이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자금 능력을 생각하면서 지출의범위를 정해야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주부는 계나 금전거래로 재산증식을 원하나 큰 몫의 이익을 얻기는 어렵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손창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손창민 (60세)(남)
1965년 4월 24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