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손석구
손석구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손석구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손석구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도화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옥구슬이 흙에 묻혀서 그 빛을 발하지 못하는 때이니 성심성의껏 노력하면서 때를 기다려야야 할 일진입니다. 지금은 사방이 막힌 듯 보여 답답할 것이지만 곧 귀인이 나타나서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니 참고 기다려야합니다. 결과가 좋지 않은 것에 마음 쓰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서 스스로의 마음을 달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본분을 지키면서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다면 양띠나 용띠 친지의 도움으로 작은 일부터 순차적으로 풀려나갈 것이니 유념하여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손석구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연애를 해도 아슬아슬하게 모험을 즐기며 언제나 꿈과 낭만을 찾아서 전진하는 일종의 사랑의 모험주의자 같은 모습입니다. 따라서 언제나 상대에게 자신의 모습을 과장되게 표현하고 일면 진실성이 결여되어 있으니 이는 곧 화를 불러올 조짐입니다. 더 이상 상대를 겉치레로 대하지 말고 허심탄회한 자세로 진실을 보여주어 좋은 인연을 잘 지켜가기 바랍니다.
손석구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보면 융통과 거래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할상입니다. 그 것은 추진하는 사업 규모가 현 재정상태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으로는 범띠 이성의 도움을 받아 금전의 균형을맞춰 가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