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서지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감동을 주는 연기력이 강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감동을 주는 연기력이 강점.
서지혜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복성귀인 흉신은 급각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강가에 도착해보니 강을 건널 배는 이미 떠나고 저 멀리 뱃사공을 부르는 형국으로 협조자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눈 앞에 놓여있지만 혼자 힘으로는 이루기 어려우니 주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평소에 덕을 쌓았다면 자연히 좋은 협력자를 만나 행운의 기회를 이룰 수 있겠으나 만약 그렇지 못한 상태에서 욕심만 부린다면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니 먼저 덕행을 베풀어 기회를 맞이하도록 하십시오.
서지혜님의 9월 15일 애정문제를 보면 미혼자는 소개를 받은 사람이 나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오히려 매력적으로 느껴져 첫 눈에 끌리는 형상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마찰이 예상되니 일시적인 허상에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결혼은 이상이 아니라 현실이라는 말을 명심한다면 판단에 착오가 없을 것입니다.
서지혜님의 9월 15일 금전운을 보면 인정에 이끌려 손해를 보는 줄 뻔히 알면서도 결단을 내리지 못한다면 더 큰 손실을 초래하겠습니다. 과감한 판단력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려서 현재 가지고있는 것을 잘 지켜 나가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