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백일섭
백일섭은 드라마 `허준`에서 호연을 선보였습니다.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도 명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백일섭은 드라마 `허준`에서 호연을 선보였습니다.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도 명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백일섭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고신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망망대해에서 풍랑을 만난 격으로 나는 절제를 하려고해도 주위에서 이것저것 유혹이 많으니 뿌리치기 어려운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욕심이 생겨 큰 일을 계획하지만 뜻 대로 되지 않으니 자신의 열등감으로 주위를 피곤하게 만들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판단력이 흐려져 좋은 결과와는 더욱 멀어지게 됩니다. 우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느긋한 마음으로 윗어른에게 상의를 하거나 친구들과 터 놓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새로운 계획과 아이디어를 얻으며 힘을 키워야 합니다. 개띠 여성은 사고 파는 일이 취소될 우려가 있으니 미리 방책을 세워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백일섭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서로간에 사랑이 깊어져 두 사람은결혼을 생각하며 계획을 잡아나가지만 주위 환경이 좋지 못해 앞날이 어두워 보이니 한숨만 짓는 형상입니다. 그러나 고결한 정신력을 발휘하여 서로에 대한 애정만돈독히 지켜간다면 차츰 문제도 해결이 되고 후일에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백일섭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는 생각한 만큼 수금이 되지 않는등 거래 금액의 회수에 애를 먹어 곤란을 겪을 상입니다. 특히 사업인은 재무구조의 변경과 사업의 확장을 꾀하려하면 빚만 지겠으니 투자는 금물입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