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도화살 귀문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월의 복숭아와 오얏이 때를 만나 난만한 격이니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취를 아루는 길운이라 하겠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도 길성이 문앞에 서 있으니 머지않아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집념만 강하다면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순탄하게이루어지겠으니 지금까지 해온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신중하게 전진하십시오. 만약 맺고 끊음이 없이 일이 지체된다면 손재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도화살이 비치니 음주와 색정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박해수님의 9월 21일 애정운은 소개를 받은 상대에게 첫 눈에 반해서 정신없이 빠져들지만 좋아지는 시간이 짧은만큼 바로 식어버리니 변덕스러운 사랑의 일진입니다. 처음에는 기호나 사고방식이 정 반대인 것에 흥미가 가지만 차츰 동조를 못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으로생각하게 되니 악연이 되기 쉽습니다. 원망이 심해지기 전에 바로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상처를 줄이는 길이 되겠으나 만약 양띠나 뱀띠가 2살 연하의 연분을 만난다면 길하겠으니 참고 기다리십시요.
박해수님의 9월 21일 금전문제는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이루어지고 매매가제법 성사되어 비교적 원활한 운세입니다. 무리한 욕심을 가진 거래만 삼가하고 분수를 지켜나간다면 자금의 순환이 막히는 바 없이 순탄하게 이루어 지겠습니다. 특히 가정주부의 경우 형제나 친구의 도움으로 생각지도 않았던 투자가 이루어질 조짐이 있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