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주미

1972년 10월 05일(양), 51세, 여자, 쥐띠, 천칭자리

`불타는 청춘`의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다양한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임.

배우 박주미 사주

박주미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배우 박주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과숙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변동의 시기에 처할 운수이니 고기가 변하여 용이 되는 격으로 소위 탈바꿈을 하며 새 출발을 하면 길한 운세입니다. 뭐든지 새로 시작하는 일은 좋은 결과를 나타내겠으니희망을 가지고 변화에 적극 동참해야 합니다.변화에 따른 흐름을 잘 파악하면 사업이든 애정이든 모두 잘 이루어질 수 있으나 상황 파악을 못하고 옛 자리에만 연연한다면 결과는 없고 힘들여 노력하고도 패배의 고배를 마실 수도 있으니 항상 겸허한 마음으로 매사에 임할 필요가 있습니다.변하는 상황에 맞추기 위해 심신이 바쁜 하루가 되겠지만 뿌린만큼 소득을 얻게 될 것이니 건강에 주의하면서 일을 진행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배우 박주미 애정운

박주미님의 9월 13일 애정운은 오해로 인해 결별했던 연인과 우연히 재회가이루어지고 그것이 고리가 되어 새로이 교제가 이어져갈 희망적인 일진입니다. 따라서 이제는 서로가 자신의 입장만을 주장하기 보다는 상대를 먼저 이해해주는 따뜻한 마음씨로 원만한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현재 교제를 진행중인 연인 사이라면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눌 때가 되었으니 확실한 태도로 결정을 내리도록 하십시오.

배우 박주미 재물운

박주미님의 9월 13일 금전운을 보면 그동안 노력한 만큼 이익이 돌아오는일진으로 복권이나 불로소득을 탐하다가는 이익을 보기보다는 오히려 궁색할 수 있습니다. 겸손한 자세로 자금을 풀어간다면 금전으로 인한 큰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나와 박주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박주미 (51세)(여)
1972년 10월 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