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영규
박영규는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코믹한 연기로 사랑받았습니다. 영화 `비트`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영규는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코믹한 연기로 사랑받았습니다. 영화 `비트`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영규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록성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황금이 용광로에 들어가니 마침내 큰 그릇을 만들어 내는 대길한 일진입니다. 이제까지 답답하게 느껴지고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한탄을 하던 일이 이제부터 호운을 몰고오는 바람을 맞아 순조롭게 풀리는 좋은 형국입니다.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차 있는만큼 계획을 세밀하게 세워서 진행에 정성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반드시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니 진행하여 보는 것도 좋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모든 것은 넘치면 부족함만 못하다는 말처럼 과욕으로 인하여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거나 앞만 보고 가느라 주위의 다른 사람들을 배려해주지 못한다면 자신도 모르게 적을 만드는 실수를 범하게 되니 여유를 갖고 행동한다면 더욱 길할 것입니다.
박영규님의 9월 8일 애정운은 방해물이 나타나면서 나도 모르게 사이가 멀어지게 될 상이니 상대의 내면적인 장점보다는 다른 사람의 화려한 외모에 매력을 느껴 마음이 움직이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데이트를 해도 아기자기하게 달콤한 낭만적인 사랑과는 거리가 멀어질 뿐이니 며칠 뒤로 미루어야 합니다. 특히 기혼자의 경우 상대방의 행동에 불안을 느끼고 오해를 사 이혼 이야기까지 오고 가겠으니더욱 진실된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돈독히 하시기 바랍니다.
박영규님의 9월 8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돈과의 인연으로 생긴 교제가 길하여 자금의 융통에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수입니다. 다만 36년 48년생 쥐띠 남성은 증권이나 금전투자에 큰 이익이 없을 상이니 무리한 투자는 금하고 분수에 맞는 금액만을 유통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