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솔미
`천국의 계단`에서 따뜻한 연기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인간적 감정 표현을 중요시하는 배우.
`천국의 계단`에서 따뜻한 연기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인간적 감정 표현을 중요시하는 배우.
박솔미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금학성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무거운 짐을 지고 먼 길을 떠나는 형상이니 몸은 고생스럽고 집은 멀어지니 심신이 고달플 일진입니다. 답답하고 짜증이 나도 자신의 일은 자신이 처리해야하니 힘을 내십시오. 걱정만 하면서 한탄만 한다면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습니다. 당장은 힘들고 고통스럽겠지만 주변에 있는 가까운 협력자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서 매사 심사숙고해서 처리해 나간다면 침체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새 희망이 도래할 것이니 그리 해야 합니다.한편 오늘은 내것 네것 없이 지내오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을 챙기며 타산적으로 느껴지니그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너그럽게 이해심으로 대하며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십시오.
박솔미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가볍게 시작한 데이트에서 평생의 배필이 될 수 있는 연인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운세입니다. 솔직하고 분명한 태도로 망설이지 말고 적극 밀고나가는 용기를 발휘하여야 합니다. 단 독선적인 태도와 판단은 상대에게 벅찰 수도 있으니 세심한 배려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마음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박솔미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는 생각보다 수입은 많아지지만 그와 함께 반해 지출도 늘어나 실제로 이익이 남지는 않을 형상입니다. 특히 말띠와의 거래에 있어서는 대금의 회수가 어려울상이니 새로 거래를 진행할 때 심사숙고 하십시요.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