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보영
`성균관 스캔들`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연기 완성도를 추구하는 배우.
`성균관 스캔들`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연기 완성도를 추구하는 배우.
박보영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가 그물에 들었으니 막막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운입니다. 막히는 일이 많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역전이 되어 갈 일진이니 희망을 잃지 말아야만 합니다.주위의 부추김이나 유혹이 오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업무에 성의를 다하면 차차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니 명심하여 정성을 다하여 노력해야할 필요가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일이 힘들 것입니다. 한편 성급하게 서둘다보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허를 찔리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고먼 앞날을 내다보는 넓은 마음으로 판단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여야 길할 것입니다. 한편 개띠나 토끼띠 친지의 협조를 받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습니다.
박보영님의 9월 9일 애정운은 서로의 사랑이 나날이 깊어져 한 마음으로 뭉쳐지니 무슨 일이든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행복한 일진입니다. 그러나 아직 상대를 구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지금은 연분을 만나기 어렵겠으니 단념을 하고 잠시 지난 뒤에 가까운 사람에게서 기회를 찾으면 길할 것입니다. 다만 상대의 겉모습만 보고 행동하다가는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에 조심을 더하여만 그런 일이 없을 것입니다.
박보영님의 9월 9일 금전문제를 보년 거래는 활발하나 자금의 융통과 거래가 균형을 이루지 못하여 조금은 고전을 할 운세입니다. 범띠 친지나 소띠 선배에게 의뢰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겠으니 참조하여 일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