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기웅
박기웅은 드라마 `추노`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주목받았습니다. 영화 `최종병기 활`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습니다.
박기웅은 드라마 `추노`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주목받았습니다. 영화 `최종병기 활`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습니다.
박기웅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고신살 겁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내가 가진 것을 남에게 베풀어서 덕을 행해야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즉 현재는 일이 잘 되었다 안 되었다 하는 변덕스러운 일진입니다. 그런 만큼 나를 위한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나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특히 사업가는 이권문제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때 감정을 앞세운다면 손해는 바로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니 참고 견디며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매매나 거래에서도 눈 앞의 이익만을 생각하다가 오히려 크게 잃을 수이니 정도를 지키며조심스럽게 진행시키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길이라 하겠습니다.
박기웅님의 9월 17일 애정문제는 활기있는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으로 서로가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한다면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겠습니다. 그러나 자만하는 마음에 엉뚱한 생각을 품으면 배신을당하거나 짝사랑으로 끝나는 등의 어려움을 당할 수도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기혼자의 경우 혹시 상대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축하해야 할 특별한 날이 아닌지 살펴 보셔야겠습니다.
박기웅님의 9월 17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의 융통은 순조롭게 진행되겠지만 이에 만족하지 못하고 무리한 투자를 벌일 운세입니다. 특히 타인의 감언이설에 속아 낭패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깊이 생각한 뒤 행동에 옮기십시요.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