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태훈
김태훈은 드라마 `미생`과 `어비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그의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과 강렬한 존재감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태훈은 드라마 `미생`과 `어비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그의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과 강렬한 존재감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태훈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과숙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잘 진행되어 오던 일들이 어긋나며 책임이 따르게 되는 날이니 안정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왠지 불안한 마음이 들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따르니 외출시에 무단횡단이나 주차위반으로 벌금을 물게 되는 수가 있으며 직장인은 갑자기 말이 많아지고 이곳저곳 참견도 많아지는 날입니다. 따라서 시비가 붙은 곳에 가서 싸움을 말리다가는 자신이 오히려 피해를 당해 재물을 잃고 망신까지 당할 수 있는 상이니 남의 일에 참견하는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정도를 걸어왔다면 책임과 권위가 따르는 일이 주어지고 능력을 발휘하여 인정을 받는 기회가 될 수도 있지만 투기나 도박은 화를 불러 올 것이니 삼가하십시오.
김태훈님의 9월 16일 애정운은 교제중인 남녀의 경우 서로에게 호감은있으나 표현을 못하고 있어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형상입니다. 서로의 눈치만 살피지 말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한다면 발전할 인연이니 용기를 내야 합니다. 단 여성의 경우 연하의 남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것은 시기가 좋지 않으니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김태훈님의 9월 16일 금전문제는 생각한 만큼 풀리지 않아 자금의 융통과거래가 만족하게 이루어지지 못할 형상입니다. 생각과 현실의 차이가 크니 돼지띠 이성의 도움으로 냉정하게 현 상태를 파악한뒤 일을 추진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